한국관광자원개발, '귀얀' 공동창업 가맹점 모집
한국관광자원개발, '귀얀' 공동창업 가맹점 모집
  • 안민재 기자
  • 승인 2009.01.1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닝경제]친환경 건강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한국관광자원개발은 공동창업 시스템을 통해 시장진입에 있어 투자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합리적인 점포 운영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귀얀’ 가맹대리점을 모집한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은 최근 세계적인 희귀자원인 귀사문석을 활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였는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귀사문석 정보석류과 준보석류 제품, 그리고 온수매트, 찜질팩, 비누 등의 일반 생활용품 등이 있다.

이러한 제품은 귀사문석 광물의 특징으로 항곰팡이, 세균억제, 탈취효과 등의 놀라운 효능을 보인다. 또한 이런 옥 분말이나 원석은 인체에 무해하며, 인체의 기 흐름을 활성화시켜 성인병과 혈행 개선에 큰 효과를 준다.

또한, ‘귀얀’ 가맹대리점은 국내 유일의 기(氣) 체험실을 무상으로 점포 내에 설치하여 방문고객과 잠재고객이 귀사문석의 기(氣)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오라를 측정하여 현재 몸 상태를 측정 할 수 있는 오라측정기(AR-2000)을 제공하여 귀사문석 제품 착용전과 착용후의 몸의 기(氣) 변화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귀얀’ 가맹대리점에서 실시하고 있는 공동창업은 일반 투자자들이 공동으로 투자하여 투자한 비용만큼의 지분을 가지고 이에 대한 수익을 합리적으로 배분하는 형태이다.

1인 창업의 경우 초기 투자 자금이 부족한 경우와 경영능력의 부족, 경험과 기술의 부족, 마케팅 전력의 부재를 포함한 직원관리 및 채용의 어려움이 따른다.

반면, 공동창업의 경우 규모와 입지의 이점과 투자자금의 분할로 인한 투자위험을 최소화 시키며, 규모와 입지의 이점과 경영관리 시스템화, 고객만족 대응력 유지와 매장프로모션을 포함한 이벤트 능력보유와 체계적인 직원관리 및 채용이 1인 투자창업 보다 쉽게 이루어진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의 이일종 대표는 “이러한 공동창업은 최근 오픈한 경북총판, 구리대리점 등에서 실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극대화된 수익과 다양한 수익원의 제공으로 평생사업의 장을 마련하는 귀얀 가맹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