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앤, '인터넷창업, 알고하면 쉽다' 특강
나우앤, '인터넷창업, 알고하면 쉽다' 특강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12.09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창업 전문아카데미 나우앤이 오는 12월 13일 '인터넷창업, 알고하면 쉽다.' 통합특강을 동대문 유어스빌딩 4층 대강의장에서 5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인터넷창업을 처음 접하거나 구체적인 창업아이템을 선정하지 못한 일반인을 위해 전자상거래의 기본 개념을 확립할 수 좋은 기회이다.

창업이 어려운 이유는 무엇인가? 경제 불황 시대를 살면서 고용시장의 악화로 창업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 높다. 하지만 어떤 아이템으로, 무슨 경로를 통해, 누구에게 판매할 것인가 ?

특히 요즘 불황에도 성장세를 멈추지 않는 인터넷쇼핑시장, 소호창업으로 진입이 쉬워졌다는 인터넷창업을 나도 할 수 있을까 ?

할 수 있다면 도대체 어디서부터 준비하고 어떻게 준비해야하는 것일까? 이렇게 의심과 의문에 찬 예비창업자들에게 시원한 해결 방향을 제시할 상담 창구가 이번 특강이다.

나우앤에서 아이템 선정, 창업자금, 수익성, 홍보 등 심리적 불안 요소를 극복할 수 있는 초기창업 노하우를 들을 수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1강좌는 인터넷쇼핑몰창업 관련 국내 최고의 명강의, 최재용 교수의 '인터넷창업 A부터 Z까지' 라는 주제로 인터넷 창업시장의 전반적인 부분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다.'나는 매일 아침 G마켓으로 출근한다'의 저자이기도 한 최교수의 전국적인 강의 네트워크를 통해 얻은 틈새시장 아이템들의 재미있는 창업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2강좌는 창업절차 및 창업비용 등의 준비사항 등 평소 궁금한 것들을 해결할 수 있는 강좌로 파워셀러의 판매 기법을 통해 인터넷창업시 준비 사항을 점검해 본다. 그리고 오픈마켓을 할 것인가, 쇼핑몰을 할 것인가, 상황에 맞는 목표 설정과 전략을 통해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창업 자세도 알아본다.

'인터넷창업, 알고하면 쉽다.' 통합 특강 참가신청은 나우앤 홈페이지 해당 게시판에 댓글로 이름 연락처 이메일을 남기고 소정의 수강료를 입금하면 된다.

특강 후 나우앤 컨설턴트와의 개인적인 창업컨설팅에 대한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