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6월 개관..비트360
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6월 개관..비트360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7.05.3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6월 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복합 브랜드 체험 공간의 명칭과 외관을 최초로 공개했다.

‘BEAT 360’으로 명명된 기아차 최초의 브랜드 체험관은  ‘공감’과 ‘참여’, ‘소통’을 바탕으로 기아차 브랜드 감성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상징적 거점이라는 설명이다.
 
기아차는 브랜드 속성을 고객들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BEAT 360’의 다양한 오감 체험 요소 및 트렌디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과 새로운 삶의 ‘도전적 영감’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차는 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사옥 1층에 570평 규모로 운영될 'BEAT 360’은 접근이 용이한 도심 속 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트렌드 중심지인 서울 강남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기아차는 ‘BEAT 360’이 공감 기반의 창의적인 브랜드 스페이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체험형 공간 구성 △전문적인 브랜드스토리 텔러 운영 △신기술 기반의 디지털 교감 콘텐츠 △참여형 문화, 예술 커뮤니티 플랫폼 등을 갖춰나갈 계획이다.

기아차는 기아차의 첫 브랜드 체험관인 ‘BEAT 360’은 신선한 영감과 울림을 전달함으로써 고객들의 삶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겠다는 기아차의 방향성이 담긴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BEAT 360’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