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창립 40주년 특별 상품전
이브자리 창립 40주년 특별 상품전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6.09.27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28일부터 10월 16일까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건강한 잠’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매장에서는 ‘이브자리 월별 특별 상품전’과 ‘매장 방문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며 공식 블로그에서는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창립 40주년 기념 ‘이브자리 월별 특별 상품전’은 고객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해 매월 특별 상품을 선정해 제안하는 것으로 10월은 ‘베르시 면기모(슈프렐 헬스) 패드 커버 세트(이하 ‘베르시 면기모 세트’)’와 ‘아웃라스트 이불속 겸 차렵’ 등이 선정됐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40년간 이브자리에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특별 상품전과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건강한 잠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40주년 기념 특별 상품전을 통해 고객들이 건강한 잠자리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브자리는 1976년에 설립돼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침구전문기업으로, 고객의 건강한 잠자리만을 연구해왔다. 2003년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해 R&D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2014년에는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을 론칭, 기능성 침구 및 수면 컨설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슬립앤슬립’에서는 개인 맞춤형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잠’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매장 확장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