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경력사원 모집 줄이어
대기업 경력사원 모집 줄이어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10.0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 경력사원 모집 줄이어

[데일리경제]채용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대기업의 경력사원 모집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경력공채’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는 LG상사, KCC, 한라건설 등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 LG상사(www.lgicorp.com)는 신사업개발, 기계사업, 플랜트사업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인 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영어회화 능통자는 우대하며, 5일까지(플랜트사업은 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등록하면 된다.

◆ KCC(www.kccworld.co.kr)는 영업, 설계, 제작 및 시공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로 해당분야 근무경력 5년 이상인 자, 해외근무 가능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해외사업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 한라건설(www.halla.co.kr)은 토목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3년 이상 실무 경력자에 한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우편, 이메일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 SK Life Science 사업본부(lifescience.sk.com)는 연구기획/관리, 안전환경기사 등 9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3~10년 이상의 경력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중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13일까지 채용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 LG마이크론(www.lgmicron.com)은 경영지원, 경영기획 등 6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전학년 평균 평점 3.0이상, 토익 700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단, 태양전지 연구인력분야는 석사 이상이어야 한다. 분야별로 관련전공자는 우대한다.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해야 한다.

◆ 삼성네트웍스(www.samsungnetworks.co.kr)는 디자이너, 정보통신정책개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이상인자로 4년 이상의 관련업무 경력이 있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LS엠트론(www.lsmtron.co.kr)은 사업전략기획, 해외영업 등의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토익 700점 이상인 자(이공계 600점 이상)로 각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