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2008년 하반기 정규직 신입행원 채용
경남은행, 2008년 하반기 정규직 신입행원 채용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9.29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은행, 2008년 하반기 정규직 신입행원 채용

[데일리경제]경남은행이 2008년 하반기 정규직 신입행원 채용한다고 밝혔다.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2008년 하반기 정규직 신입행원 50여명을 채용키로 하고 29일부터 9일간(10월 7일) 지원서를 접수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 이상 졸업자,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학점 B학점 이상, TOEIC 700점 이상(TOEFL, TEPS 점수는 TOEIC 환산점수)인 자에 한한다.

지원서 접수는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비롯, 취업전문사이트 인쿠르트(knbank.incruit.com)와 잡코리아(www.jobkorea.co.kr)를 통해 인터넷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

금융 및 외국어와 IT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실무자 면접과 임원면접 등을 실시. 최종 합격자는 10월 중순경 발표된다.

경남은행 허철운 인사부장은 "심각한 취업난 해소를 위해 구직자들을 지속적으로 채용해 나갈 예정”이라며 “특히, 지역 우수인재 채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부장은 또“초우량 지역은행으로 성장해 나아가는 경남은행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자는 인재를 기대한다”며 “은행원의 꿈과 열정, 재능을 갖춘 우수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2008년 하반기 정규직 신입행원 채용과 관련, 29일부터 4일간(10월 2일) 도내 주요대학을 방문해 채용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