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희망나눔 헌헐캠페인
KB국민, 희망나눔 헌헐캠페인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6.08.12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헌혈캠페인에 동참했다.

KB는 12일, 여의도본점 대강당에서 생명나눔 실천과 여름철 혈액 재고량 부족 해소를 위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KB 희망나눔 헌혈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생명사랑 실천의 일환인 혈액 수급 활성화를 위해‘KB 희망나눔 헌혈 캠페인’을 2007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은 12일 여의도 본점을 시작으로 오는 8월말까지 전 영업점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본점 직원들은 대강당 및 헌혈버스에서 헌혈을 실시하고 영업점 직원들은 전국 138개의 헌혈의 집에서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다. 또한 기부된 헌혈증서는 소아암, 백혈병 등으로 투병중인 소외계층 아동 등을 위해 전달된다.

이날 대한적십자사 혈액원은 최근 헌혈 참여자 감소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해 주셔서 귀중한 생명을 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KB국민은행은 헌혈은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사랑 나눔이라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은 정기적인 헌혈 캠페인을 통해 헌혈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지역사회와의 조화로운 은행을 지향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지역 발전을 위해 진심을 담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