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 신인뮤지션 발굴 육성, K-루키즈 홍대에서 개최
한콘진, 신인뮤지션 발굴 육성, K-루키즈 홍대에서 개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6.07.25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송성각)의 신인 뮤지션 발굴·육성 프로젝트 ‘2016 K-루키즈’에 선정된 뮤지션들의 첫 기획공연이 다음달 5일 홍대 웨스트브릿지에서 개최된다.

이번 기획공연에는 올해 선정된 총 8개팀의 K-루키즈 중 언제나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전달하는 4인조 댄서블 록밴드 ‘더 한즈(The Hans)’와 음악과 영상의 조화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밴드 ‘실리카겔(Silicagel)’ 등 2개 팀이 참가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K-루키즈의 첫 번째 무대를 축하하기 위한 선배 뮤지션의 공연도 펼쳐진다.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포스트 펑크 록밴드 ‘노브레인’과 2013 K-루키즈 우승팀 ‘웁스나이스’ 출신의 보컬 양호정이 소속된 밴드 ‘아디오스 오디오’가 후배들을 위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5월 공개오디션을 통해 ▲더 한즈 ▲실리카겔 ▲스테레오타입 ▲이지호 트리오 ▲더 베인 ▲호랑이 아들들 ▲오리엔탈 쇼커스 ▲안다영밴드 등 총 8개팀을 ‘2016 K-루키즈’로 선정하고, 기획공연 외에도 음반 제작과 페스티벌 출연, 각종 홍보·마케팅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 초청으로 진행된다. 공연 티켓은 카카오뮤직 톡뮤직과 K-루키즈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K.Rookies)에서 이벤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연 실황은 OBS 특집 방송을 통해 오는 8월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