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대기업 채용 여전히 풍성해
1,000대기업 채용 여전히 풍성해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9.25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대기업 채용 여전히 풍성해

[데일리경제]최근 줄이어 들려오는 공채 소식에 구직자들은 취업 준비로 바쁘다. 이럴 때 이곳 저곳 찾아보지 않고도 맞춤형 채용 공고를 찾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은 구직자에게 더 빠르고 정확한 공채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1,000대 기업 공채 속보’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구직자들은 설명회 후기, 공모전 소식 등 ‘공채 필수정보’와 ‘마감임박 신입공채’ 소식을 한번에 파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업별, 업종별, 학력별, 경력별로 채용 공고를 분류하는 검색 기능도 한층 강화되었다.

한편, 이번 주에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KT 등에서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 현대자동차(www.hyundai-motor.com)는 연구개발, 생산, 일반사무, 국내영업 및 서비스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09년 2월 졸업예정자, 이공·인문계열 전공자로 토익 등 공인 영어성적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단, 디자인 부문, 박사, 해외대 출신은 영어성적이 없어도 지원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0월 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 기아자동차(www.kia.co.kr)는 일반사무, 생산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09년 2월 졸업예정자, 인문·이공계열 전공자로 공인 영어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단, 박사, 해외대 출신은 제외)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하며, 10월 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KT(www.kt.com)는 경영기획, 미디어, 마케팅 등 6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정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학점 B학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인 자에 한한다. 단, 해외학위 소지자는 영어성적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관련 부문 자격증 소지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0월 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 웅진그룹(www.woongjin.com)은 경영기획, 영업 등 8개 부문에서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및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학과 전공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과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통자 등을 우대한다. 29일~10월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추후 변동될 수 있다.

◆ 모토로라코리아(kr.motorola.com)는 소프트웨어 개발, 하드웨어 개발, 기구설계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원) 09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개발 분야는 정보통신, 전자, 전기 등 관련 전공자에 한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미래에셋증권(www.fundro.com)은 리테일사업부, 투자금융사업부 등 5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09년 2월 졸업예정자, 전역예정장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어학우수자 등 해당부문 전문인력,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10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 엔씨소프트(www.ncsoft.net)는 게임개발, 게임사업, 포탈서비스 등 6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08년 8월 졸업자 또는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10월 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