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등 내달 신입사원 채용..잡코리아
SH공사등 내달 신입사원 채용..잡코리아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6.06.30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마지막 주 SH공사, 한솔교육, 신한캐피탈 등이 대졸 신입공채를 시작한다. 홈플러스, LG화학은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에 따르면, 6월 마지막 주 대졸 신입 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는 다음과 같다.

SH공사는 7월 5일부터 2016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SH공사는 7월 5일부터 11일 18시까지 기술직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 당사 채용결격사유(사업단규정 23조 신규채용의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며 성별 및 연령 제한은 없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필기시험, 면접 및 인적성검사,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SH공사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입사지원은 SH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솔교육은 7월 10일까지 2016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한솔교육은 6월 27일부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Staff직군(경영기획, 경영지원, 연구개발, 영업), 판매영업(판매영업) 부문이며 4년제 정규 대학 기졸업자 및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진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솔교육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한캐피탈은 2017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신한캐피탈은 채용형 인턴쉽을 통해 2017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기업금융, 투자금융, 리테일금융, 경영지원, 재무/회계 등이며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학위 및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 당사 인사규정이 정하는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등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1차 면접 및 인적성 검사, 2차 면접 과정을 거쳐 인턴 사원으로 선발되며 선발된 인턴 사원들은 3개월간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최종 신입사원으로 합격하게 된다.

팔도는 국내영업, 해외영업, 생산 부문에서 신입(인턴)사원을 채용 중이다.

팔도는 6월 24일부터 7월 3일까지 신입(인턴)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국내영업 영업사원(영업 관리), 해외영업 영업사원, 생산(품질관리)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부서장 면접을 통해 신입(인턴)사원으로 선발된다. 이후 약 11주간 인턴 사원으로 근무하게 되며 인턴 근무 기간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팔도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입사지원은 팔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LG화학은 2016년 하반기 산학협력 인턴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기초소재 사업본부(생산기술, 구매, 경영관리), 정보전자 소재 사업본부(경영관리, 인사), 재료 사업부문(생산기술), 공장공통(생산기술, 안전관리, 경영지원 등), 법인 Staff(인사기획, 자산관리 등), 기술연구원(경영지원, 정보지원)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 인턴십 종료 후 졸업요건(학점 등)을 갖춰 2017년 1월 1일 입사 가능한 자 등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건강검진, 1차 면접, 최종 면접을 거쳐 인턴 사원으로 선발된 뒤, 9월부터 15주간의 인턴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