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하지원... 영화 <내 사랑 내 곁에> 캐스팅
권상우, 하지원... 영화 <내 사랑 내 곁에> 캐스팅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9.23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상우, 하지원... 영화 <내 사랑 내 곁에> 캐스팅

[데일리경제]톱스타 권상우, 하지원이 영화 <내 사랑 내 곁에>에 나란히 캐스팅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너는 내 운명>으로 한국 멜로 영화 흥행기록을 새로 쓴 박진표 감독의 신작 <내 사랑 내 곁에>(각본/감독ㅣ박진표, 제작ㅣ영화사 집)는 루게릭 병에 걸린 남자와 그를 헌신적으로 사랑하는 여자의 감동적인 러브스토리로 박진표 감독이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멜로영화다.

권상우는 루게릭병으로 몸이 점점 마비되어가는 남자 ‘종우’를 연기한다.

‘종우’는 비록 난치병에 걸린 환자지만 유머러스하고 자존심 강하며 사랑에도 적극적인 매력남. 이른바 ‘몸짱’으로 평소 건강미의 대명사격인 배우 권상우가 혼자서는 몸도 가누기 힘들 정도로 처절하게 병마와 싸우는 등 관객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또 하지원은 ‘장례지도사’라는 독특한 직업을 가진 당찬 여자 ‘지수’로 분한다.

천성이 밝고 씩씩한데다, 직업상 늘 죽음을 대하기에 병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지수’는 ‘종우’의 병을 알면서도 스스럼 없이 사랑을 시작한다.  

진정성 있는 드라마와 관객의 정서에 직격탄을 날리는 호소력 있는 연출로 <너는 내 운명><그놈 목소리>를 연달아 흥행시킨 박진표 감독과 아시아의 멜로황제 권상우,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팔색조 연기자 하지원의 만남. 

세 사람이 결합한 영화<내 사랑 내 곁에>는 2009년, <너는 내 운명><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잇는 또 한번의 멜로영화 흥행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최은경 기자 cek@kdpress.co.kr]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