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의류∙패션 채용박람회’ 개최
‘2008 의류∙패션 채용박람회’ 개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9.2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의류∙패션 채용박람회’ 개최

[데일리경제]한국의류산업협회와 서울종합고용지원센터는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와 함께 ‘2008 의류·패션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청계천 잡페어’ 행사와 공동으로, 내달 18일(토) 을지로에 위치한 서울종합고용지원센터 1층 잡카페 및 앞마당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의류·패션산업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채용정보와 함께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의류, 패션업계 우수기업 50개 사(현장 30개/간접 20개)가 참여해 인재를 뽑을 계획이다. 모집분야도 상품기획에서 디자인, MD, 봉제, 무역, 생산, 영업에 이르기까지 폭넓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구직자도 3천여 명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

채용관 외에도 리폼 시연 등 의류, 패션관련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국내 의류·패션산업 전망과 기업 채용설명회 등 취업에 유용한 강의가 세미나관에서 시간대별로 열린다. 컨설팅관에서는 스트레스 치유컨설팅, 지문인식컨설팅, 면접복장 컨설팅,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등 각종 취업상담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가방이나 의류 등 제품의 진품과 가품을 구별하는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전시된 제품 중 진품을 가려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현장에서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에 앞서 9월 22일부터 10월 24일까지는 온라인을 통해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http://kaiajob.career.co.kr)를 방문하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10월 2일까지 박람회 홈페이지나 팩스(02-2006-9594), 이메일(jobfair2008@career.co.kr)을 통해 사전접수 할 수 있다. 구직자의 경우에는 사전접수를 하지 않아도 입장할 수 있지만 사전신청을 한 뒤 행사장을 방문하면 즉시 입장이 가능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