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뉴스]에너지관리공단, AJ그룹등 신입공채 시작
[취업뉴스]에너지관리공단, AJ그룹등 신입공채 시작
  • 임정채 기자
  • 승인 2016.05.26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넷째 주 GS EPS, 에너지관리공단, AJ가족 등이 대졸 신입공채를 시작한다. LS산전, 라인플러스, 넥슨코리아는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5월 넷째 주 대졸 신입 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했다.

에너지관리공단은 5월 24일부터 채용형 청년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한다.

모집부문은 청년인턴 사무(일반사무), 기술(기계, 전기/전자, 화공/환경), 장애인(제한경쟁)이며, 공통 자격요건은 채용예정일 기준 만 34세 이하인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청년인턴사원으로 선발되며 6월 30일부터 인턴근무를 시작한다. 인턴사원들은 근무기간 종료 후 근무성적 평가를 통해 정규직 사원으로 전환된다. 에너지관리공단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에너지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GS EPS는 전력시장 분석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 한다

GS그룹 소속 발전회사 GS EPS는 5월 25일부터 전력시장 분석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당사 지정 어학점수 보유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구술 역사 테스트가 포함된 역량면접, 인성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편, GS EPS는 이번 채용에서 발전운전 분야 계약직 신입사원 또한 채용 중이다. 발전운전 분야 계약직 신입사원의 경우, 2년 근무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LS산전은 5월 31일 17시까지 채용연계형 하계인턴 선발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국내/해외영업, 마케팅, 제품설계, 품질, 생산기술 등 총 7개 직무를 모집한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차 면접을 거쳐 인턴으로 입사하게 된다. 인턴사원들은 7월 4일부터 7주간 인턴근무를 하게 되며, 인턴 기간 중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LS산전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LS산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 하계 인턴사원을 채용 중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주)FnC부문에서 5월 27일 17시까지 2016년 하계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 기획MD, 마케팅, 경영지원, 디자인, VMD, 패턴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1차 면접 전형을 거쳐 인턴사원으로 선발된다. 인턴근무는 7월 4일부터 총 8주간 진행되며, 인턴평가 우수자에게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최종면접 자격이 부여된다.

AJ가족은 5월 18일부터 주요 계열사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이다.

AJ가족 소속 AJ네트웍스(주), AJ렌터카(주), AJ토탈(주), AJ파크(주), AJ셀카(주), AJ캐피탈 파트너스(주)가 각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비흡연자이며 전공은 무관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차 합숙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AJ가족 채용 직무 등 자세한 소식과 입사 지원은 AJ가족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