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럼마에프앤디 ‘우럼마 왕만두’,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우럼마에프앤디 ‘우럼마 왕만두’,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6.05.15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우럼마 왕만두'가 ‘2016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데일리경제와 제일좋은전람, 연세대백양로포럼 평가단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럼마 왕만두는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만두를 테마로 한 프랜차이즈 업체다.

‘우럼마 왕만두’ 브랜드로 사업을 진행중인 송창석(사진) 우럼마에프엔디 대표는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소비자 가치창출을 통한 소비자 감동과 사랑을 이끌어내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구축하고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바로 서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송 대표는 또 “2016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大賞에 선정돼어 대단히 기쁘다” 면서 “지난 6년간의 경험을 통해 보다 많은 예비점주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주기 위해 가맹사업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하고 "3000만원 미만으로 창업이 가능한 창업체험 프로그램도 신설했다”고 말했다.

송대표는 전문적인 창업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실무중심의 전문가인 FC경영지원센터 권종훈 대표와 업무협약을 맺고 진행해 예비점주들에게 만족을 드리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럼마에프앤디 실무 담당자는 "매일 새벽 식재료를 직접 구매해 직영공장에서 만두소를 만들어 각 가맹점에 당일냉장배송을 한다 만두소의 주재료인 양파와 고기는 100% 국내산을 사용한다. "면서 "만두소가 냉동이 아닌 만큼 퍽퍽함이 없고 식은 후 먹어도 부드러운 맛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