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금융시장 불안 진정되고 있어..중국등 대외변수는 아직 상존"
KB국민은행 "금융시장 불안 진정되고 있어..중국등 대외변수는 아직 상존"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6.04.16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지난 14일, 투자상품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

투자상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시장 변동성 증가에 따른 투자방향을 공유하고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는 4월 한달 동안 서울 강남과 강북을 시작으로 인천과 수원, 대전과 대구, 부산과 광주 등 8개 지역에서 총 1,100여명의 우수 고객을 초청해 진행할 계획이다.

투자설명회에서는‘글로벌 시장전망 및 ELS·펀드 투자 설명회’와‘일대일 맞춤상담’을 실시한다. 특히 일대일 상담 시에는 투자상품을 비롯해 자산관리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세무전문가도 함께해 고객들에게 가장 관심이 높은 세무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 주고, 세무 관련 고민을 현장에서 해결해 줄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금융시장 불안은 연초 대비 다소 진정되는 모습이지만, 중국의 경제성장률 둔화 우려가 여전히 남아있고 미국의 6월 금리 인상 가능성 등 대외 여건이 안정되었다고 단정하기는 아직 이르다."면서 "이번 설명회는 투자방향 제시 및 컨설팅을 통해 투자자 사후관리와 올바른 투자문화 정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 KB국민은행 김효종 WM그룹대표는 “금융상품 판매보다 사후관리가 더욱더 중요하기에 이번 설명회도 고객에 대한 사후 서비스 차원에서 실시하게 되었다”며,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님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를 마련해 어려울 때마다 늘 옆에서 함께하는 동반자 역할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