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협력사 CEO 대상 정도경영 특강등 아카데이 일정 소화
LG생활건강, 협력사 CEO 대상 정도경영 특강등 아카데이 일정 소화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6.03.30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은 30일 오전 서울에서 협력회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LG생활건강의 협력회사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상생협력활동을 돌아보며 동반성장제도와 계획을 공유하는 행사다.

 1983년부터 열려 이번이 34회째인 이 행사는 동반성장제도 및 정도경영 특강, 인문학 강의, 사물인터넷 강의, 환경안전관리 교육 프로그램 등 협력회사 대표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LG생활건강 사업혁신총괄 김재홍 전무는 “협력회사의 경쟁력이 시장선도의 첩경이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협력회사를 위한 진정성 있는 지원과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며 “하반기에는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우수협력회사를 선정하여 복리후생 지원 및 매출증대 기회를 부여하는 포상제도를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LG생활건강 협력회사 모임인 ‘협력회’ 회장으로 새로이 선임된 ㈜주풍사 박춘석 대표는 “협력회사가 반드시 알아야 할 동반성장제도에 대한 설명과 협력회사의 미래 먹거리 발굴을 위한 교육을 들을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앞으로도 협력회사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기업간 소통의 자리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