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7 공개..카메라 촬영 기능 진화
삼성전자, 갤럭시 S7 공개..카메라 촬영 기능 진화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6.03.11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S7' 시리즈가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10일 서울 호텔신라 다이너스티홀에서 ‘갤럭시 S7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국내 출시를 알렸다.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은 메탈ㆍ글래스의 디자인 완성도와 함께 최고 사양의 스마트폰으로, 지난 2월 MWC가 열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개된 바 있다.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은11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출고가는 ‘갤럭시 S7’ 32GB 83만 6,000원, 64GB 88만원, ‘갤럭시 S7 엣지’ 32GB 92만 4,000원, 64GB 96만 8,000원 이다.

 
색상은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 32GB의 경우 블랙 오닉스, 화이트 펄, 실버 티타늄 3가지로 출시되며, 64GB모델은 골드 플래티넘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은 스마트폰 카메라의 역사를 새롭게 바꿀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탑재했다.

 
최고급 DSLR카메라에서 볼 수 있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를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 적용했고, 전후면 카메라 모두 저조도 상황에서도 또렷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화면 자체를 플래시로 활용하는 ‘셀피 플래시’ 기능으로 셀피를 더욱 화사하게 찍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노라마 샷 촬영 시 피사체의 움직임까지 기록하는 ‘모션 파노라마’, 영상을 압축해 짧은 시간에 보여주는 ‘하이퍼랩스’ 등 누구나 전문가처럼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고동진 사장은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혁신이 무엇인가 고민했고 갤럭시 S7을 통해 바로 그 혁신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이를 둘러싼 다양한 제품,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종합적인 경험과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