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걸린 아버지와 자식간 감동극..극단 사랑무대 “여행 어느 멋진 날 ” 공연 스타트!
치매 걸린 아버지와 자식간 감동극..극단 사랑무대 “여행 어느 멋진 날 ” 공연 스타트!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5.11.19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 년간 수많은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장도현 연출의 새로운 감성 코메디 작품이 대학로 소극장 미아트홀에 올려진다.

이번 작품은 사회적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족 간의 불화와 사랑을 다루고 있어 그 의미가 더 깊다고 할 수 있다. 나날이 발전하는 과학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의 메말라 가는 가족 간 이야기를 위트와 함께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도록 풀어낸 감동이 어우러져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부모에 대한 사랑을 심도 있게 다루고 있다. 치매에 걸린 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아들과 며느리.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집은 경매에 넘어가게 되고 며느리는 임신까지 하게 되는 최악의 상황을 맞이한다.
하루하루가 지옥 같은 삶. 이들은 어떻게 이 난관을 헤쳐 나갈까?

언제나 해피엔딩의 작품만을 고집하는 장도현 연출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그만의 탁월한 코메디 감각으로 무겁고 어려운 이 시대의 노인 문제를 재미와 감동으로 제대로 풀어냈다.
90분간 펼쳐지는 배우들의 열연 또한 공연을 보는 내내 감동으로 와 닿는다. 더구나 이번 “여행 어느 멋진 날”의 공연에는 MBC 인기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였던 탤런트 정대홍씨도 치매 노인으로 분하여 출연을 한다.
20년을 넘게 전원일기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신 탤런트 정대홍씨의 연기를 바로 눈앞에서 감상하는 재미 또한 절대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공연은 2015년 11월10일부터 오픈런으로 시작되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차가운 이 겨울. 한편의 따뜻한 공연과 함께 새롭게 느끼는 가족의 그리고 잊었던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느껴보는 것도 커다란 행운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