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혼트레이닝센터 "연예인 지망생 방송연기학원 선택시 체크해야 할 항목 " 공개
더혼트레이닝센터 "연예인 지망생 방송연기학원 선택시 체크해야 할 항목 " 공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5.11.17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공:더혼트레이닝센터

강남 방송연기학원 ‘더혼트레이닝센터’, 한류 이어갈 미래 스타 ‘오디션 지원 나선다’

한류열풍으로 스타를 꿈꾸는 연예인 지망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등용문격인 오디션에 지원하는 이들의 지원도 증가일로에 있다. 이렇다보니 수백개의 기획사들이 설립되고 늘어나는 연예인 지망생들 덕분에 전국에 걸쳐 예능학원들도 기하급수적으로  많아지고 있는 추세. 이러한 예능학원을 크게 분류해보면 음악분야와 연기분야로 구분되는 경우가 많다. 연기분야의 경우 무대연기, 방송연기, 뮤지컬로 세분화된 학원들로 구성된다. 그러나, 정작 예비 연기자 지망생들은 연기학원을 제대로 구분하고 자신에 맞는 학원을 선택하지 못해 시간을 낭비하거나 피해를 보는 사례를 자주 볼 수 있다. 가장 많은 예비 연기자 지망생들이 찾는 학원은 방송연기학원. 서울 강남에 집중되어 있는 학원 중 자신에게 맞는 방송연기학원을 찾기가 쉽지 않다.

강남에서 방송연기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더혼트레이닝센터’ 관계자는 “방송연기학원이란 무대연기가 아닌 매체연기로 체계적이고 흐름에 맞춰 개정되는 커리쿨럼, 방송 장비, 오디션 및 캐스팅 지원으로 실전 경험을 할 수 있는 가능 여부와 학원의 교육청 등록,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이 되어 있어야 기본 조건을 갖춘 학원으로 볼 수 있다.”고 말한다.

 

이 관계자는 “다양한 정보들이 넘쳐나는 가운데 그중 예비 연기자들을 위한 1:1 맞춤형 방송연기학원 등록과 대중문화예술기획업이 등록되어 있고 업계들이 진행하는 온라인 홍보용 커리큘럼이 아닌 트렌드 흐름에 맞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어야 믿을만하다”고 전한다.

더혼트레이닝센터의 경우 “보통 무대연기만 했던 연기관련 전공자가 강의를 하거나 직접 가르치지 않는 배우의 이름만 홍보하는 학원들과 달리 대중매체연기에 최적화 되어 있고 풍부한 방송경험을 지닌, 현재 활동하는 강사진들이 직접 강의를 한다”고 밝히면서  강사진도 학원선택시 중요한 항목중 하나라고 귀띔한다.

한편, 더혼트레이닝센터는 겨울방학동안 수강료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다작의 드라마, 영화, CF, 오디션, 캐스팅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월 수강생 및 지망생들을 위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11월 수강료 50% 할인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학원 상담은 홈페이지 ( www.thesoul.co.kr )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