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 채용 줄이어
외국계 기업 채용 줄이어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7.2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계 기업 채용 줄이어

구직자들이 관심 가질 만한 외국계 기업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한국쓰리엠,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쓰리엠(www.3m.co.kr)은 산업용 사업본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및 08년 8월 졸업예정자, 조선공학, 산업공학, 기계공학, 경영학, 경제학 전공자, 토익 700점 이상자로 경력은 5년 미만의 경력자이어야 한다. 조선산업 관련 경험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8월 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하면 된다.

◆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www.fairchildsemi.com/kr)는 제품 엔지니어, 비즈 마케팅 등 7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전기, 전자, 반도체 전공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등 분야별 세부 자격요건을 갖추어야한다.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다.

◆ LG필립스디스플레이(drs.lgphilips-displays.com)는 생산기술그룹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전기, 열관리, 가스 기사 자격증 보유자로 신입은 08년 8월 졸업예정자, 전기, 전자, 기계 및 이공계열 전공자, 경력은 관련업무 2~4년 유경험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8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 ABB코리아(www.abb.co.kr)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자동화 사업, 경리팀, 인사팀 등 5개 부문이다. 4년제 대졸이상 졸업자 및 동등학력 소지자, 관련학과 전공자, 전학년 평균평점 3.0 이상자로 토익 700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홈페이지에서 소정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8월 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페더럴인슈런스컴퍼니(www.chubb.com)는 손해사정인 및 업무부 사무직 사원을 모집한다. 손해사정인은 제 1종 손해사정인 자격증 소지자 또는 배상책임 손해사정 업무 2년 경험자에 한하며, 업무부 사무직은 연령, 학력,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업무부는 관련분야 2~3년 경력자, 토익 830점 이상, 컴퓨터 사용능력 우수자 등을 우대한다. 접수는 8월 1일까지 지원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콘프로덕츠코리아(www.cornproducts.co.kr)는 경영지원팀, 원료조달팀 등 4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학력소지자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토익 고득점자는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마다코리아(~7/31), 푸르덴셜생명보험(~8/10), 유엘코리아(~8/10)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