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 디자인 스팀크림 한국시장에 런칭..36개 제품 선보여
틴 디자인 스팀크림 한국시장에 런칭..36개 제품 선보여
  • 임정채 기자
  • 승인 2015.10.1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틴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팀크림 신제품이 한국시장에 선보였다.

㈜글로윈홀딩스(대표이사 장소명)는 한정판 틴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팀크림 2015년 F/W 신제품을 출시했다. 그 동안 한국시장에 선보이지 못했던 디자인을 포함한 총 36개의 2차 design 제품이다.

▲ 글로윈홀딩스 제공

  
스팀크림은 새로운 개념의 보습크림으로 고온스팀을 활용한 스팀공법의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흡수력이 뛰어나 사용감이 좋다.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금세 민감한 피부가 되고, 세안 후 건조하거나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나 화장이 잘 받지 않을 때 적당량의 보습크림으로 마사지를 해 주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레시피는 영국에서 전해지는 민간요법에서 착안했다. 오트밀 추출 엑기스, 아몬드오일, 오렌지플라워 워터 등의 선별된 식물성분을 장인의 철학으로 배합하였다.
향은 피부에 닿아 10분 정도 지나면 없어지고, 은은한 향이 남게 되며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스트레스나 긴장을 풀어주고 지친 심신을 안정시켜준다.

㈜글로윈홀딩스 강성윤 이사는 "디자인의 다양성과 식물유래성분이 98.5%로 만들어진 스팀크림2차 디자인 출시 후 소규모 숍 오픈 상담건수가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이 납득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스팀크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팀크림은 공식쇼핑몰(www.steamcreamkorea.co.kr)과 11번가,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이나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