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분야 전문인력 채용 잇따라
보건의료분야 전문인력 채용 잇따라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7.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의료분야 전문인력 채용 잇따라

여름 휴가철에도 보건의료분야에서 전문인력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원주기독병원, 다보스병원, 건양대학교병원, 순천중앙병원, 서귀포의료원 등이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연세대학교 원주기독병원(http://wch.or.kr)이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4년제 간호대학 20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학(과)장이 추천한 자(간호사 면허증 취득조건),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에 한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8월 5일~8월 7일(17:00까지)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용인의 영문의료재단 다보스병원(www.davoshospital.co.kr)이 간호사를 뽑는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8월 8일까지 방문, 우편, 인터넷으로 제출하면 된다.

◆ 대전의 건양대학교병원(www.kyuh.co.kr)이 경력직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8월 2일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순천중앙병원(www.sunchon-jungang.co.kr)이 내과 전문의를 초빙한다. 이력서는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시 마감예정.

◆ 제주특별자치도 소재의 서귀포의료원(www.smed.or.kr)이 의사를 초빙한다. 모집분야는 응급실 당직의사, 정형외과 전문의, 영상의학과 전문의 등이며 의사면허증 사본, 전문의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등 제출서류는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시 마감예정.

◆ 포항의 장성요양병원이 의사를 초빙한다. 모집분야는 내과, 일반외과, 가정의학과 등이며 이력서는 7월 30일까지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 용인의 동백예치과의원(www.yedb.co.kr)이 치과위생사와 코디네이터를 모집한다. 이력서, 자기소개서는 이메일(yejo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시 마감예정.

◆ 인천노블휴요양병원이 의료인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간호사, 간호조무사, 심사청구, 사회복지사, 총무관리직 등이며 이력서는 이메일이나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시 마감예정.

◆ 강원도 원주 소재의 연세맑은내과는 인공신장실에서 근무할 간호사를 모집한다. 이력서는 8월 10일까지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시 마감예정.

◆ 분당의 21세기연세의원이 간호사, 간호조무사를 모집한다. 이력서는 이메일이나 방문 제출하면 된다. 접수, 내시경실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채용시 마감예정. 기타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 홈페이지(www.medicaljob.co.kr)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