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가능 인재 채용 줄이어
외국어 가능 인재 채용 줄이어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7.1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 가능 인재 채용 줄이어

이번 주는 외국어에 능통한 인재를 찾는 채용소식이 풍성하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LG히다찌, SK해운, 남광토건, 코오롱아이넷, 볼보그룹코리아 등이 외국어가 가능한 인재를 채용한다.

LG히다찌(www.lghitachi.co.kr)는 해외영업, 국내영업, 컨설팅 등 각 부문 신입,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해외영업부문은 해당분야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일본어에 능통해야 한다. 국내영업부문은 영어 또는 일본어에 능통하면 우대한다. 원서는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SK해운(www.skshipping.com)은 영어 회화가 가능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리서치로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5~10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통계관련 기본지식은 필수이며,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원서접수는 이달 27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joinsk.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남광토건(www.namkwang.co.kr)은 오는 27일까지 하반기 경력 공채에서 해외부문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플랜트, 영업, 건축, 토목, 기전으로 영어 및 포르투갈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이 3~5년 이상이다. 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이메일(lucky@namkwang.co.kr) 또는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코오롱아이넷(www.koloninet.com)은 7월 21일까지 철강 수출입 영업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경력 8년 이상으로 영어가 가능해야 한다. 이외에도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kampos@kolon.com)접수 하면 된다.

볼보그룹코리아(www.volvo.co.kr)는 이달 20일까지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지닌 신입,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부문은 재무로 4년제 대졸 이상, 경력은 해당분야 경력이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이메일(recruitkorea@volvo.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외에도 삼성중공업(www.shi.samsung.co.kr)은 이달 31일까지 설계, 연구 부문에서 영어회화가 가능한 경력사원을, 팬택계열(www.pantech.co.kr)은 오는 21일까지 생산부문에서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가 가능한 인재를 채용한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