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신창조인대상 시상식 개최..개그맨 남보원등 시상
대한민국 신창조인대상 시상식 개최..개그맨 남보원등 시상
  • 조민우 기자
  • 승인 2015.07.16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제3회 대한민국 신창조인대상 시상식 및 신창조인 인증식이 지난 14일 오후 2시 대한민국 국회 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21세기 대한민국을 이끌 신창조인을 선정하고 지원하기 위해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신창조인대상위원회가 주관했다.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에서는 21세기를 더욱더 밝혀줄 창조적이고 선구자적인 퍼스트 무버(The First Mover)를 통해 대한민국이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리더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21세기 대한민국을 이끌 신창조인을 선정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2012년 12월 13일에 제1회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을 실시하고 올해 제 3회로 진행하고 있다.

  윤은기 대회장은 “국민의 성공이 곧 나라의 성공이며,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를 이루자.”고 말했다. 그 동안에는 지식 나눔 프로그램으로 국회 나눔 CEO 최고위과정외 교육과 캠페인, 시민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대회장 윤은기는 사)국민성공시대 공동대표이며, 전)중앙공무원교육원장(차관급)을 역임했다. 사무총장 윤 현은 국회 나눔CEO최고위과정 부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개그맨 남보원 및 국회의원등 각분야 신창조인들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