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ABC마트가 2일에 발표한 '3월 영업 개황'에 의하면, 일본 국내의 모든 점포를 종합한 총 매출액은 전년대비 3.2% 감소, 매장 방문객수 8.6% 감소, 객단가 5.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11점포가 늘었고, 1점포가 폐점, 3월말 기준으로 점포수는 794곳이었다.
따뜻한 날씨의 영향으로 봄시즌 신상품을 중심으로 맨즈, 레이디스, 키즈 상품 등이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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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ABC마트가 2일에 발표한 '3월 영업 개황'에 의하면, 일본 국내의 모든 점포를 종합한 총 매출액은 전년대비 3.2% 감소, 매장 방문객수 8.6% 감소, 객단가 5.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11점포가 늘었고, 1점포가 폐점, 3월말 기준으로 점포수는 794곳이었다.
따뜻한 날씨의 영향으로 봄시즌 신상품을 중심으로 맨즈, 레이디스, 키즈 상품 등이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