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패션은 '힙합'.. 하이비션 '선글라스등 힙합 테마로 한 스트리트 패션 ' 눈길
2015년 패션은 '힙합'.. 하이비션 '선글라스등 힙합 테마로 한 스트리트 패션 ' 눈길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5.03.14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패션 아이템으로 기대되는 테마는 무엇일까.

자유 분방하면서도 개성넘치는 스트리트 패션이 다시 뜰 전망이다. 힙합 테마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것.

90년대와 2000년대 초, 매니아 팬덤을 생성하며 도약했던 '힙합'이 최근 가요계의 블루오션으로 다시 떠오르며 관련 컨텐츠들이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등 힙합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들이 늘어나고 높은 인기를 끌면서 출연진들의 패션 아이템도 연일 화제다.

힙합 스트릿 패션은 비니, 스냅백, 후드 등으로 자신의 개성을 뚜렷하게 나타낼 수 있으면서도 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대중적인 트렌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많은 힙합 뮤지션들이 선호하는 스트릿 브랜드 '하이비션' 의 경우 힙합을 테마로 한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선글라스, 스냅백은 가리온의 mc메타와 나찰, 그리고 졸리브이가 착용하고 출연,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제품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하이비션(HYBITION)'은 매년 진행하는 캘린더 프로젝트의 2015년 주제로 'school of rap'이라는 힙합을 소재로 한 화보를 제작해 매니아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프로젝트에는 가리온, 마이노스, 피타입, 피타입, 본킴, 마이노스, 키비, 라임어택, 딥플로우, 던밀스, 김봉현 그리고 모델 허꽃분홍이 함께 참여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 사진제공=하이비션

 힙합 및 액션스포츠를 메인 테마로 하는 스트리트 패션 콘셉트를 추구하고 있는 하이비션은 선글라스를 중심으로 티셔츠, 스냅백, 버킷햇, 마스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함께 취급하고 있다.

하이비션 곽경태 이사는 힙합을 접목한 패션 아이템의 성장성을 "과감한 컬러와 활동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는 선글라스등 제품들이 힙합 뮤지션 뿐만 아니라 bmx라이더, 스케이트 보더들에게도 사랑을 받으며 그 진가를 입증받고 있다."고 설명한다.  

하이비션은 '힙합'과 '액티브'라는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해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힙합 스트리트 패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하이비션은 홈페이지(www.hybition.com)를 통해 관련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