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연구·개발직 채용 소식 잇따라
<취업>연구·개발직 채용 소식 잇따라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5.1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연구·개발직 채용 소식 잇따라

이번 주는 연구, 개발 분야 채용이 활발하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삼성SDI, LG디스플레이, KT, LG생명과학, 대우인터내셔널 등이 연구·개발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삼성SDI(www.samsungsdi.co.kr)는 이달 25일까지 연구, 개발, 기술을 담당할 전문인력을 모집한다. 채용 부문은 중앙연구소, PDP사업, AM사업, 전지사업으로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경력 2~7년 이상이면 된다. 원서접수는 채용홈페이지(www.dearsamsung.co.kr)에서 할 수 있다.

LG디스플레이(www.lgdisplay.com)는 연구·개발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해당분야를 전공해야 하며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 공인어학점수 소지자다. 입사지원은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KT(www.kt.com)는 5월 20일까지 석박사를 대상으로 R&D 부문 사원을 채용한다. 석사 이상 또는 내년 2월 이전 졸업예정으로 해당분야를 전공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채용홈페이지(recruit.kt.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LG생명과학(www.lgls.co.kr)은 오는 18일까지 제품개발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고, 약사 자격증을 소지한 관련분야 전공자면 된다. 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대우인터내셔널(www.daewoo.com)은 자원개발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자원개발은 석사학위 소지자를 우선 선발하며 해당분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이달 19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daewoo.com)에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일약품(www.jeilpharm.co.kr)은 이달 22일까지 개발, 제제연구 등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한국투자증권(www.truefriend.com)은 오는 19일까지 퇴직연금 부문 연구원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