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5월 대기업 채용 소식
<취업>5월 대기업 채용 소식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5.1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5월 대기업 채용 소식

5월 대기업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채용을 진행중인 기업들을 확인해보자.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쌍용자동차, 포스코, 외환은행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쌍용자동차(www.smotor.com)는 경영회계 및 예산관리와 운영을 담당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08년 3월 이전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상경계열 전공자, 전학년 학점 3.0이상, 토익 8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은 1년 이상 4년 미만에 한한다. 23일까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포스코(www.posco.co.kr)는 철강기술, 에너지사업, 환경에너지 등 5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 외환은행(www.keb.co.kr)은 일반분야, IT분야에서 신입행원을 모집한다. 만 20세 이상이면 학력, 전공 등의 제한없이 지원할 수 있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한다.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하며, 일반분야는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IT분야는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 GS리테일(www.gsretail.com)은 영업, 재경, 전략/기획, 사업지원, 전문 부문에서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07년 8월~08년 8월 졸업(예정)자, 1980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대학원졸은 1978년 1월 1일 이후), 졸업평점 3.0 이상(5.0만점 환산)인 자로 전공제한은 없다. 접수는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등록하면 된다.

◆ SK가스(www.skgas.co.kr)는 해외, 중국사업, 마케팅, 전략기획 등 5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및 석사학위 취득자(08년 8월 취득예정자 포함)는 지원할 수 있다. 영어 또는 중국어 구사능력 우수자, 경영/경제 전공 및 부전공자, 화공전공자,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3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joinsk.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 보광훼미리마트(www.familymart.co.kr)는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 및 4년제 대학 졸업자(08년 8월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은 없다. 입사 초 1년 정도 점포관리자로 근무한 후 직무적성, 부서소요 등을 고려해서 다른 직무로 배치된다. 훼미리마트 스탭 경험자, 외국어 능통자,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홈페이지에 입사지원서를 등록한 후, 21일까지 출력본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 동양제철화학(www.dcchem.co.kr)은 생산관리, 품질관리, 환경/안전관리, 공무 등 9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원) 관련학과 졸업자, 08년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등 외국어 성적을 소지해야 한다. 해당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해외 MBA 및 해외대학 출신자, 석/박사 학위 소지자, 중국어 및 영어 능통자,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8일까지 홈페이지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 경남기업(www.kne.co.kr)은 토목, 해외플랜트, 해외건축, 국내플랜트, 해외영업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토익 700점 이상자에 한하고, 경력은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를 우대하며, 부문별로 관련분야 경험자와 영어 능통자도 우대한다. 접수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등록할 수 있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