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퇴출설 사실..SM 공식 확인
소녀시대 제시카 퇴출설 사실..SM 공식 확인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4.09.3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웨이보에 자신의 퇴출설을 알렸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소속사 SM엔터네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제시카의 퇴출을 알렸다.

30일 오전 소녀시대 제시카의 중국 SNS 웨이보에는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다.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다”라는 영문과 한글로 작성된 글이 올라와 퇴출설이 부거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홈페이지에 공식입장을 전하고 8인 체제로 소녀시대가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제시카의 갑작스런 이야기에도, 당사와 소녀시대 멤버들은 소녀시대를 위해 좋은 방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민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에 대한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또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보다 앞당기는 것으로 결정할 수 밖에 없었으며, 그 발표 시점 등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제시카 본인의 시각으로 금일 새벽에 글이 게재되었다”며 “향후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및 제시카의 개인 활동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