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장교출신 채용 활발
<취업>장교출신 채용 활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4.18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장교출신 채용 활발
장교출신 구직자는 리더십과 책임감이 뛰어나 기업이 선호하고 있다. 이번 주는 장교출신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GS건설, 엠코, 이랜드, 유진투자증권 등이 장교출신 인력 채용을 실시한다.

GS건설(www.gsconst.co.kr)은 시공, 발전, 사무 부문에서 장교출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오는 6월 전역 예정인 장교로 4년제 대졸 이상,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다.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는 25일까지 채용사이트(recruit.gsconst.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엠코(www.amco.co.kr)는 전역 예정인 장교를 대상으로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전기, 설비, 환경, 경영지원이다. 오는 6월 전역을 앞두고 있는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600점 이상이어야 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recruit.amco.co.kr)를 통해 하면 된다.

이랜드(www.eland.co.kr)는 오는 20일까지 브랜드 매니저, 글로벌소싱, 유통 매니저, 외식영업관리 부문 장교 채용을 진행한다. 이미 전역했거나 오는 6월 전역 예정이면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www.elandscout.com)에서 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www.eugenefn.com)은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지점·본점영업, 리서치, 본점관리, IT로 오는 7월 이전 전역할 예정인 장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23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seoulfn-recruit.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노브랜드(www.nobland.com)는 오는 20일까지 영업, 관리, 생산, 기획 등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영업, 관리 부문은 장교출신만 별도로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영어에 능통하면 우대한다. 원서는 이메일(sungmin@nobland.com),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텍(www.unitech.co.kr)은 영업, 회계, R&D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영업 부문은 장교 출신을 우대하며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오는 27일까지 이메일(unitech.jobs@unitech.co.kr)로 접수하면 된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