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기업문화에 맞는 인재 채용 잇따라
<취업>기업문화에 맞는 인재 채용 잇따라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4.1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기업문화에 맞는 인재 채용 잇따라

업무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인재, 기업문화에 맞는 인재를 선호하는 기업이 늘어나면서 인턴 채용도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신세계, GS건설, SK건설 등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 ㈜신세계(www.shinsegae.com)는 대졸 인턴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09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하며 국가보훈 대상자는 우대한다. 6월 말부터 7월 말까지 출퇴근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며, 그 이후로는 팀, 개인별 과제수행을 10월 말까지 하게 된다. 수료자는 절차를 거쳐 신입사원으로 최종 입사여부가 결정된다. 28일부터 5월 9일까지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인터넷으로 입사지원서 작성이 가능하다.

▲ GS건설㈜(www.gsconst.co.kr)은 플랜트/발전, 시공 분야에서 인턴십을 진행한다. 4년제 정규대학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학과 전공자, 전 학년 평균성적 B 학점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영어회화 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2일까지 채용사이트(recruit.gsconst.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 ㈜SK건설(www.skec.co.kr)은 인턴사원을 뽑는다. 모집 부문은 토목사업, 건축주택사업, 플랜트사업, supporting이다. 4년제 정규대학 09년 2월 졸업예정자, 관련학과 전공자에 한하며,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30일까지 채용사이트(www.joinsk.co.kr)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 ㈜글락소스미스클라인(www.gsk-korea.co.kr)은 인턴십을 진행한다. 대학 3,4학년 재학생으로 영어, MS오피스 능통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인턴 기간은 7월 3일부터 8월 14일까지이며, 접수는 21일부터 6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나이키스포츠(www.nike.co.kr)는 마케팅 광고,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 영업 등 7개 분야에서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학교 3,4학년, 대학원 재학생으로 전공제한은 없으며, 평점 3.0 이상, 영어회화 가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은 6월 30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영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나의 나이키” 또는 “나와 스포츠”를 주제로 한 한글 에세이를 작성하여 20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한화증권㈜(www.koreastock.co.kr)은 하계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지점영업, 법인영업, 자산운용, 리서치, 경영지원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09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하며 전공제한은 없다. 어학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를 우대하며 분야별로는 관련자격 소지자, 지방근무 가능자, 해외대학/MBA, 전문자격소지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23일까지 채용사이트(www.netcruit.co.kr)에서만 가능하다.

<(c)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