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블로그 이벤트
대우건설 푸르지오 블로그 이벤트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4.1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푸르지오 블로그 이벤트

대우건설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www.prugio.com)가 5월 13일까지 블로그와 사진 등을 활용한 '푸르지오 블로그 & 포토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총 156명에게는 최신 디지털 카메라와 휴대용 게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먼저 블로그 이벤트는 대우건설의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 관람후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방문기, 전국의 푸르지오 분양정보 등 푸르지오를 홍보하는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고 푸르지오 홈페이지(www.prugio.com)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포토 이벤트는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 등과 함께 푸르지오 밸리에서 촬영한 사진을 간단한 후기와 함께 푸르지오 홈페이지 포토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작 발표는 5월 23일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블로그 이벤트 우수작에 선정된 103명에게는 '올림푸스 뮤', '닌텐도 DS', '미키 MP3 플레이어', 'SK 상품권' 등이 수여되며, 포토 이벤트 우수작에 선정된 53명에게는 '아이팟 터치', '닌텐도 DS', '미키 MP3 플레이어', 'SK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대우건설의 한 관계자는 “푸르지오는 최근 강남역에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를 오픈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블로그 & 포토 이벤트' 역시 소비자들에게 손쉽고 즐거운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7일 개최한 '푸르지오 밸리 그림대회'는 자연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느끼는 교육의 장으로, 수많은 학부모와 어린이들의 참여하고 있으며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