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자들의 봄철 피부관리요령
예쁜 남자들의 봄철 피부관리요령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4.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쁜 남자들의 봄철 피부관리요령

남성중에는 여자도 혀를 내두를 만큼 꼼꼼하게 피부 결점까지 커버하는 완벽주의자들이 생각보다 많다.

메트로섹슈얼, 꽃미남과 같은 매끈한 외모의 남자들이 주목받으면서 여자들 못지않게 외모에 신경 쓰는 남자들이 많아졌다. 대충 세수하고 스킨로션도 제대로 바르지 않는 남자들이 알면 경악할 일이다.

그러나 여성보다도 더 많은 시간을 피부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데도, 남성을 위한 피부관리 자료는 그다지 많지 않다. 따라서 자신의 개성을 살리고, 결점을 커버하기 위해 메이크업까지 하고 있는 남성들을 위한 효과적인 봄철 피부 관리 요령에 대해 알아본다.

봄철 피부관리 노하우

1. 메이크업은 적당히
UV 차단지수가 높은 선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은 되도록 얇게 바른다. 두꺼운 화장은 오히려 모공을 막아서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2. 세안은 이렇게
피부가 번들거리고 코끝이 거뭇거뭇할 때는 세안에 신경 써야 한다. 세안 시 클렌징폼을 사용하여 충분히 닦아내고 여러 번 헹궈내면 모공을 깨끗하게 지킬 수 있다.

3. 면도 후 관리요령
면도 후에는 미세한 상처들이 많이 남기 때문에 반드시 소염효과가 있는 스킨과 로션을 사용한다.

4. 마사지나 팩은 주 1~2회
주 1, 2회 정도는 녹차티백을 이용한 팩을 해주는 것도 좋지만, 봄철 피부를 탄력 있게 유지시키려면 메디칼케어 시술을 받는 것이 크게 도움이 된다. 

도움말 = 드림클리닉

<(c)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