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모바일 쇼핑 웹서비스 개편
다음, 모바일 쇼핑 웹서비스 개편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4.03.21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쇼핑하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

개편된 쇼핑하우 모바일웹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UX와 속도, 이미지 퀄리티 개선으로 서비스 품질과 사용성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특히 메뉴 이동은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좌우 플리킹UI를, 쇼핑 컨텐츠는 상하 스크롤UI를 적용해 상하좌우 액션만으로도 보다 손 쉽고 빠르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 추가된 개인 맞춤형 쇼핑 탭 ‘For U’는 모바일 쇼핑 고객 개인의 취향과 클릭 이력 등을 활용해 연관 카테고리의 관련 상품이나 기획전을 추천해 이용자의 쇼핑을 돕는다. 서비스 페이지 컬러도 기존의 무거운 블랙컬러에서 가볍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민트 컬러로 변경됐다.

다음 김지현 쇼핑기획팀장은 “모바일 쇼핑을 쉽고 빠르게 하길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품질개선과 UX 개편 등 모바일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개편의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쇼핑하우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 쇼핑하우는 실속 있는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쇼핑 검색 서비스로 현재 G마켓, 11번가, 옥션 등 국내 대표 오픈마켓과 유명 온라인 쇼핑몰이 입점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