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이용, 소상공인 광고주 에피소드 공개
네이버 검색광고 이용, 소상공인 광고주 에피소드 공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4.03.17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소상공인 광고주들과 소비자들이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된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로 제작한 ‘네이버 광고 캠페인, 검색이야기’이벤트가 진행된다.

네이버는 이번 캠페인에서 네이버 검색광고로 새로운 기회를 얻은 소상공인의 성공담과, 검색으로 실생활에서 도움을 받은 소비자의 에피소드를 엮어 1분 가량의 잔잔한 영상을 소개한다.

광고 캠페인은 ‘곤충 체험캠프’라는 키워드로 만나게 된 광고주와 소비자를 소재로 한 광고를 그 시작으로, 팅클발전소와 노점상 아주머니의 사연 등 모두 5편의 광고로 진행된다. 앞으로3달 간 방영될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TV, 극장 등의 브라운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 센터장은 “네이버는 앞으로도 검색광고가 단순한 광고를 넘어, 많은 사람들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 광고주 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