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새 대표이사에 서준희씨 추천 "고객정보 보안, 성장동력 기대"
BC카드, 새 대표이사에 서준희씨 추천 "고객정보 보안, 성장동력 기대"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4.03.17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BC카드 새 대표이사 후보에 서준희씨가 추천됐다. BC카드사는 25일 서씨를 대표 후보로 추천하고 예정된 정기 주총 안건으로 상정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BC카드에 따르면, 서준희 BC카드 대표이사 내정자는 현재 카드업계의 대표적 신사업 분야인 보험분야의 경험은 물론, BC카드의 신규 고객사인 증권업 부문 경험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에서 전략 마케팅 및 자산운용, PB사업, e-Biz 등 핵심 요직을 두루 거친 국내 소매금융 최고의 전문가로 알려졌다.

서 내정자는 다년간에 걸친 금융분야 전문 역량과 국내 유수의 기업 CEO로서 성공적인 성과를 이뤄낸 점을 높게 평가 받아 BC카드의 성장과 미래 비전 실현을 견인할 차기 사장으로 내정되었다.

현재 BC카드는 성숙기에 접어든 카드업계 시장 상황 하에서 새로운 고객사의 발굴 및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최근의 카드 정보 유출 사태로부터 비롯된 완벽한 고객정보 보안체계 구축 요구 실현 및 조직역량을 집중하여 차별화된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대표이사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