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강원 지역 폭설 피해 복구작업 자원 봉사단 파견
SK, ,강원 지역 폭설 피해 복구작업 자원 봉사단 파견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4.02.21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SK가 역대 최악의 폭설 피해를 입고 있는 강원 영동지역 주민들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SK 임직원과 대학생 자원봉사단 써니(Sunny)등 SK자원봉사단 200여명은 21일 강원 동해 망상동 괴란마을에서 폭설피해 복구작업을 펼쳤다.

이날 새벽 마을에 도착한 SK봉사단은 저녁까지 온종일 제설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삽과 손수레로 고립된 가구들의 진입로를 확보하는 한편 비닐하우스에 쌓인 눈을 일일이 쓸어 내 추가 피해를 방지하는 데 온 힘을 기울였다. 또한 워커힐에서는 가구마다 빵을 제공하는 등 이번 폭설로 힘들었을 마을 주민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괴란마을은 이번 폭설로 총 80세대중 30세대가 고립 상황에 처했고, 비닐하우스 대부분이 파손되는 등 심각한 피해를 당했다. 주민 대부분이 노령층이라 복구작업에 어려움을 겪어 왔으나 이날 봉사단의 제설작업으로 위기를 넘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SK 동반성장위원회 상임위원인 이문석 사장은 이날 오전 동해시청을 방문, 저소득층 가구를 위한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 폭설 피해를 입은 500여 가구를 위해 물과 즉석조리식품, 4만원 상당의 생필품 세트 등이 전달됐다.

또 SK 탱크로리 차량들은 동해시 전역의 저소득층 200가구를 직접 찾아가 가구당 200L의 등유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