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해외 금융 권위지로부터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 선정
외환은행, 해외 금융 권위지로부터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 선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4.01.22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외환은행은 지난 21일 영국 런던에서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파이낸스지로부터 한국내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글로벌파이낸스誌는 세계 163개국 50,050명 이상의 주요 경제전문가들이 구독하는 세계적 권위의 금융·경제 전문지로서, 외환은행측은 "이번 수상을 글로벌파이낸스誌 주관 하에 업계 애널리스트, 기업 임원, 기술 전문가의 의견 및 글로벌파이낸스誌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를 반영하여 선정·발표한 것"이라고 전했다.

외환은행은 거래량, 글로벌 커버리지, 고객 서비스, 가격 경쟁력 및 혁신적 기술의 5개 평가항목에서 최고 평점을 받아 금년 수상을 포함하여 총 13회째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상’을 수상하는 대기록을 세웠다고 덧붙였다.

외환은행 금융기관영업실 관계자는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파이낸스誌로부터 총 13회에 걸쳐 한국 내 최고의 무역금융은행으로 꼽힌 것은 외환은행이 명실상부하게 한국을 대표하는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다시 한번 국제금융시장에서 공인받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현재의 위상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의 급변하는 수요에 부응하는 새로운 신상품을 끊임없이 개발·적용하여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