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삼성전자 갤럭시노트 시리즈 1천만대 판매
[실적]삼성전자 갤럭시노트 시리즈 1천만대 판매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4.01.16 2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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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경제]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으로 삼고 있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국내시장 누적 판매량 1,000만 대(공급 기준)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갤럭시 노트’를 시작으로 ‘갤럭시 노트 Ⅱ’와 ‘갤럭시 노트 3’까지 매년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2년 1개월만에 국내시장 1,000만 대 판매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기존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며 탄생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대화면’과 ‘S펜’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삼성전자가 시장 선도자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시장 1,000만 대 돌파를 기념해 ‘천만이 노트하다! 갤럭시 노트 팬 페스타’을 실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000만 대 돌파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 기술로 전 세계가 열망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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