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여성용 숙취해소음료 출시 외
[신상품]여성용 숙취해소음료 출시 외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12.0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헛개컨디션 출시후 20여 년간 숙취해소음료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여성을 위한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 레이디>를 출시한다.

1992년 헛개컨디션이 출시된 이후 20여년간 대부분의 제품들은 주로 남성 소비자를 공략해왔으며, 이렇다 할 여성용 숙취해소음료가 없던 상황이었다. 그러나 최근 여성의 사회참여가 급증하고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여성들의 거부감도 희석되며 시장 잠재력이 커진 상황이다. 올해 숙취해소음료 시장은 약 1,900억원~2,000억원 규모로 추정되고 있는데, 업계에서는 이중 여성소비자가 차지하는 비중을 약 19%~20% 정도로 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컨디션 레이디를 비롯한 여성용 숙취해소음료가 출시되면서, 장기화되고 있는 불황과 음주문화의 변화 등으로 정체 국면에 접어든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갤럭시 기어 번들 패키지(갤럭시노트3/갤럭시라운드+기어)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SK텔레콤은 착용 가능한(Wearable) 스마트 기기 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여러 기기를 함께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구입 부담을 줄이기 위해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