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상품>대우 냉난방기 구매시 한전 자금 최고 152만원 지원
<창업상품>대우 냉난방기 구매시 한전 자금 최고 152만원 지원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3.1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인프라>대우 냉난방기 구매시 한전 자금 최고 152만원 지원

창업, 사무실, 전시장, 프랜차이즈등 각 분야 응용으로 인기

사계절 냉난방기를 구매해야 하는 시기는? 성수기인 여름 겨울철보다 봄에 구입하는 것이 싸다.

사업자들은 냉난방비 걱정을 하는 경우가 많다.

고깃집등 자영업 창업자나  사무실형 창업, 기존 사업체를 운영하는 경우 솔솔치 않게 들어가는 전기 및 가스비등 연료비는 적지 않은 부담이 되고 있는 것이 현실.

무엇보다 사업장과 점포는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환경을 조성해야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도 하고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데 지속적인 경기 불황, 고유가 시대에 마음놓고 냉난방기를 가동하는 것은 큰 부담이 된다.

최근 고유가 시대에 사업자 및 창업자에게 맞춤 선택할 수 있는 냉난방기가 있어 화제다.

히트펌프 냉난방기를 생산하는 (주)대우일렉트로닉스의 냉난방기.

대우냉난방기는 히트펌프의 단점인 저온에서의 난방성능 저하를 보완하여 Hi-Engine를 장착, 극저온(-18C)에서도 강력한 냉, 난방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히트펌프 방식을 이용한 냉,난방기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에너지 절감 효과에 있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히트펌프 방식이란 열을 흡수 할 수 있는 곳에서 열을 흡수하여 다른 곳으로 방열,  난방을 하는 것이라고 쉽게 생각 할 수 있다.

에어컨의 실외기에서 뜨겁거나 더운 공기가 겨울철에는 난방을 해주고 여름철에는 냉방을 해준다.

히트펌프는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라 정부에서도 권장하는 제품이다.

한국전력에서는 평수별 최고 152만원까지 자금을 지원해준다.

에너지 합리화 자금을 싸게 이용 할 수 있는 제도를 주면서까지 권장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경유, 벙커C유, 가스보다 더 냉난방비용이 저렴하다. 실질적인 조사결과 히트펌프 방식을 이용한 난방은 기름 대비 80%, 순수전기 대비 50% 가스대비30%의 절감효과를 보고 있다.

대우냉난방기의 특징은 고깃집등 모든 매장, 연회장, 전시장, 행사장, 중소형 및 대형 사무실등 각 분야에 고루 응용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사업본부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초절전 냉난방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우 냉난방기(http://www.daewooelec.co.kr)는 초절전 냉난방기로 최근 사업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관련문의: 02-447-6567> <박종현 기자>

<(c)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choi@kdpre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