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신창이 된 '수백향' 서현진, 몸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
만신창이 된 '수백향' 서현진, 몸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
  • 배서영 기자
  • 승인 2013.11.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만신창이 된 배우 서현진의 피투성이 얼굴이 공개됐다.

MBC 특별기획 ‘제왕의 딸, 수백향(극본 황진영/연출 이상엽, 최준배)’에서 씩씩하고 임기응변이 뛰어나지만 조금은 어설픈 면도 있는 ‘설난’ 역을 맡아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서현진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된 것.

8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피와 상처로 얼룩진 얼굴과 지친 표정, 헝클어진 머리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서현진의 만신창이가 된 몰골이 포착됐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두려움을 느끼는 듯 몹시 놀란 표정을 짓고 있으며 이내 넋이 나간 채로 몸을 잔뜩 움츠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서현진은 격렬한 액션 장면을 촬영하면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을 선보이며 드라마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특히 맞는 연기를 아주 리얼하게 펼친 덕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감탄하며 박수를 보냈고, 무술감독은 한 수 배우고 싶다는 말을 남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액션 연기를 너무 잘해 웬만한 장면은 대역 없이 가고 있다. 또한 본인이 작품에 대한 애정도 크고, 지금까지 보여줬던 연기와는 조금 다른 새로운 연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어서 몸은 힘들지만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왕의 딸, 수백향’은 매주 월-금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