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탭3 출시..휴대성 용이
삼성전자, 갤럭시 탭3 출시..휴대성 용이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3.08.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삼성전자는 22일 203.1mm(8.0형) 대화면에 휴대성을 강화한 ‘갤럭시 탭3’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탭3’는 두께 7.4mm, 무게 314g의 초슬림·초경량에 슬림 베젤을 적용해 휴대성과 그립감을 높여 사용자가 한 손으로도 편하게 잡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멀티미디어 기능도 강화했다. 삼성 고유 음장 기술인 ‘삼성 사운드 얼라이브’와 돌비 서라운드를 지원해 깨끗하고 풍부한 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독서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 색온도를 맞춰주는 ‘독서 모드’로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 준다.



또한, ‘삼성 워치온’ 기능을 탑재해 본인에게 맞는 TV 프로그램을 추천 받거나 검색할 수 있고, 통합 리모컨 기능도 갖추고 있어 TV와 셋톱 박스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갤럭시 탭3’는 안드로이드 4.2(젤리빈) OS에 1.5GHz AP, 500만 화소 카메라의 기능과 ‘그룹 플레이’, ‘S트랜슬레이터’, ‘사운드 앤 샷’ 등 삼성전자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 출고가는 40만원대 중반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대화면에 얇고 가벼운 디자인의 ‘갤럭시 탭3’는 휴대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국내 소비자들의 태블릿 구입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