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커브드 OLED TV 미국시장 출시
삼성전자, 커브드 OLED TV 미국시장 출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8.15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삼성전자의 55형 최신 커브드 OLED TV가 미국 뉴욕에서 13일(현지시간) 미디어데이 행사를 열고 미국시장 출시를 선언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세대 TV로 알려진 삼성전자 커브드 OLED TV의 미국 시장 최초 공개와 더불어 55, 65형과 85형 등 UHD TV 풀 라인업을 선보였다.

삼성전자측은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이 날 행사는 총 300 여명의 미디어 관계자와 업계 관계자, IT 전문 블로거 등이 참석해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TV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미디어 관계자들은 "한 화면으로 두 개의 방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멀티뷰' 기능"에 찬사를 보냈다.

삼성전자 미국 법인 조 스틴지아노(Joe Stinziano)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커브드 OLED TV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삼성 커브드 OLED TV는 완벽한 화질과 시간의 경계를 뛰어넘어 항상 새로운 성능을 제공하는 퓨처 프루프(Future Proof)를 소비자들에게 선사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커브드 OLED TV는 현지시간으로 13일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8,999달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