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수지, 광고계 블루칩 재확인
국민 첫사랑 수지, 광고계 블루칩 재확인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7.31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광고주가 선호하는 광고모델 1순위 수지가 제일모직과 재계약을 체결, 주가를 이어가고 있다.

제일모직측은 빈폴아웃도어 브랜드로 전속모델인 가수 미스에이의 수지와 1년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가을 시즌부터 빈폴아웃도어의 전속모델로 활동해 온 수지는 이번 재계약으로 2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지난해 ‘건축학개론’을 통해 풋풋하면서도 상큼한 이미지로 ‘국민첫사랑’으로 떠오른 수지는, 2013년 상반기에는 ‘구가의 서’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돌’로 인정받았다. 또한, 2012년 가을 시즌부터 빈폴아웃도어의 전속모델로서 배우 김수현과 함께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빈폴아웃도어 측은, “명실공히 국민첫사랑으로 자리매김한 수지의 밝고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며, “수지는 ‘어반아웃도어’라는 브랜드의 차별화된 컨셉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하며, 소비자선호도 또한 높은 모델”이라며 재계약 이유를 설명했다.

빈폴아웃도어 측은, 재계약 소식과 함께 수지와 김수현이 함께 한 2013년 가을 겨울화보 컷을 선공개했다. 프랑스 몽블랑에서 극비리에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이번 김수현과 수지의 빈폴아웃도어 화보는 8월 말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