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티브 원5 스타일' 출시
삼성전자, '아티브 원5 스타일' 출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7.31 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디자인 노트북 ‘아티브 북9 라이트’와 데스크탑 성능에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올인원 PC ‘아티브 원5 스타일’을 출시했다.

‘아티브 북9 라이트’는 프리미엄 노트북인 ‘아티브 북9’의 독창적인 유선형 디자인인 ‘에어로 다이나믹(Aero-Dynamic)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보여 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8.5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저전력 기술을 채용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아티브 원5 스타일’은 데스크탑에 버금가는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제공하며 TV 케이블을 연결해 HD TV 시청, 실시간 방송 녹화, 일시 정지, 예약 녹화 등이 가능하며 HDMI-In/Out 포트를 통해게임기, 카메라와 셋톱박스 등의 다양한 기기도 쉽게 연결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4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계승해 슬림 디자인을 구현 했으며, 메탈 룩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삼성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있는 차별화 솔루션 ‘삼성 사이드싱크’와 ‘삼성 홈싱크 라이트’가 탑재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출시된 아티브 신제품은 디자인과 성능 차별화 뿐만 아니라 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연결 사용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삼성 스마트 기기를 보유한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