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예고편 공개..70세 막내 백일섭 '커피 해프닝"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예고편 공개..70세 막내 백일섭 '커피 해프닝"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6.03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오는 7월 방송 예정인 tvN새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의 예고편 '꽃할배, 일섭다방'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나영석PD의 tvN 새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는 ‘할배(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에 이어 ‘금잔디’ 이서진이 전격 합류해 모든 멤버가 확정됐다.

<꽃보다 할배>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평균 나이 76세 어르신 배우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맏형 이순재를 주축으로 둘째 신구, 셋째 박근형, 막내 백일섭(70)과 43세 젊은 피 이서진이 함께 9박 10일간의 유럽배낭여행을 위해 2일프랑스로 출국했다.

3일 공개된 예고프로그램은 tvN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다.

영상에는 할배중 막내인 70세 백일섭에게 "커피를 타라 "고 심부름을 시키는 장면이 나왔고, 백일섭은 "못탄다"고 반항하다가 결국 커피를 타 형님들에게 대접하는 모습이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 피디는 “<꽃보다 할배>는 50년을 연기자로 살아온 노배우들이 난생처음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낯선 땅, 낯선 길 위에서 펼쳐질 그들의 여행 이야기가 특별한 재미와 울림으로 다가가지 않을까 예상한다. 젊은 사람들은 쉽게 떠날 수 있는 배낭여행이 어르신들에게는 일생일대의 대 모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이 모든 리얼한 상황을 그대로 담아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newbud@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