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한국오픈 골프대회 "김미현·정일미"홍보대사로 위촉
기아차, 한국오픈 골프대회 "김미현·정일미"홍보대사로 위촉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3.05.30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에 ‘땅콩' 김미현이 돌아왔다.

기아자동차㈜는 30일(목)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김미현 프로와 정일미 프로를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미현 프로와 정일미 프로는 현역 시절 아마추어 선수와 프로선수 신분으로 모두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기록하며 ‘한국여자골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린다.

기아차는 국내 최고 권위의 여자 골프대회 ‘한국여자오픈’의 27년 역사와 전통을 골프 팬들에게 소개하고, 세계 무대로의 도약을 꿈꾸는 젊은 선수들이 자랑스러운 선배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두 프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설명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한국여자오픈의 위상에 걸맞은 두 홍보대사의 활동으로 더 많은 골프 팬들이 이번 대회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 팬들이 골프가 가진 스포츠로써의 매력은 물론, 한국 여자 골프의 전통과 역사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보대사 위촉과 관련해 김미현 프로는 “은퇴 후에도 현역 시절을 기억해 주는 기아차에 스포츠인의 한 사람으로서 큰 감동”을 받았다며 “한국여자오픈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일미 프로는 “홍보대사로서 후배 선수들에게 더욱 귀감이 되는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며 “갤러리와 시청자들이 더 큰 관심을 갖고 이번 대회를 지켜보도록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