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여배우 이시영, 영화 더 웹툰:예고살인 으로 스크린 나들이
복싱여배우 이시영, 영화 더 웹툰:예고살인 으로 스크린 나들이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5.30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연예]복싱 여배우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이시영이 7kg 체중 증가 사실을 고백했다.

30일 이시영은 영화 ‘더 웹툰: 예고 살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전하며 진행을 맡은 박경림과 몸무게가 같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현재 복싱 국가대표에 오르며 체급 상향 조절등으로 7kg을 찌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영은 제작발표회에서 “시나리오를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캐릭터에 대한 도전의식이 생겼다”며, “제 목소리 톤도 호러물과 잘 어울리고 가족 같은 현장 분위기에 편안함을 더 느낄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 ‘더 웹툰: 예고살인’은 국내 최초로 웹툰을 소재로 한 영화로, 기존의 웹툰 원작 영화들과 달리 웹툰에서 소재와 형식을 차용했다. 인기 웹툰 작가의 웹툰 속 살인 사건이 실제로 일어난다는 흥미로운 설정과 수사 과정에서 밝혀지는 웹툰에 얽힌 충격적 비밀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이시영은 극중 네티즌들에게 ‘교주’라 불리는 인기 웹툰 작가 강지윤 역을 맡았다. 강지윤은 데뷔작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둔 후 차기작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며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다. 그러던 중 자신의 웹툰과 똑같은 상황의 살인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이시영 엄기준 현우 등이 출연하는 영화 ‘더 웹툰: 살인예고’는 6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