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과 꽃' 김옥빈, 7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칼과 꽃' 김옥빈, 7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4.3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배우 김옥빈이 KBS '칼과 꽃'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김옥빈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AM 11:00’에 이어 현재 촬영에 한창인 영화 '소수의견' 등 최근 스크린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해 온 김옥빈이 KBS 드라마 '칼과 꽃'의 출연을 최종 확정지은 것. 

'칼과 꽃'은 고구려를 배경으로 영류왕의 딸 무영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연개소문의 서자 연충과 벌이는 사랑과 복수를 그리는 작품으로, 드라마 ‘적도의 남자’를 연출한 김용수 감독과 드라마 '보디가드' '엄마도 예쁘다' 등을 집필한 권민수 작가가 호흡을 맞춘다.

김옥빈은 비운의 스파이 무영 역을 맡아 명석한 두뇌와 따뜻한 감수성을 가진 일국의 공주에서 모든 것을 잃고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적장의 스파이가 되는 등 폭 넓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옥빈은 "너무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굉장히 긴장되고 또 설렌다. 무영의 가슴 아픈 사랑과 복수를 시청자 여러분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그려가고 싶다. 앞으로 차근차근 준비해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테니 기대해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옥빈, 엄태웅, 박수진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KBS 수목드라마 '칼과 꽃'은 '천명'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